EH / UH / EHR - 객체 숨기기 와 복구

Lee lisp/View|2023. 4. 8. 17:37

명령어 : EH ( Entity Hide ) 

선택된 객체를 숨긴다
복잡한 도면 또는 에서 해치 또는 블륵을 임시로 객체를 숨길때 사용

BO(폴리선영역작성) 및 해치 포인트 선택(HAD)할때 블럭 이나 해치로 인해 속도가 느릴때 객체를 임시로 숨겨 작업속도를 확보

UH(UnHide)로 복구

 

명령어 : UH ( UnHide ) 

숨격진 객체를 복구한다
CON과 동일한 기능

 

 


명령어 : EHR ( Entity Hide Reverse ) 

객체 숨김 / 객체 보이기 토클
복잡한 도면은 속도가 느리다

 


관련명령어

BY- 엔티티 색을 Bylayer로 복구함
BY2- 기준 레이어를 분리해준다
EH- 선택된 엔티티를 숨긴다
COF - 선택된 색과 동일한 객체를 숨긴다

 

 

 

'Lee lisp > 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VIEW 메뉴구성  (0) 2021.05.29
SUA - 스냅, UCS 각도 조정  (0) 2021.05.29
XOV - XREFOVERRIDE on/off 토클  (0) 2021.05.29
Drf / Drr / Drr2 - 해치 및 솔리드 객체 뒤로보내기  (0) 2020.06.27
Liu - 작업영역 한계설정  (0) 2018.12.05
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