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H / UH / EHR - 객체 숨기기 와 복구
Lee lisp/View2023. 4. 8. 17:37
명령어 : EH ( Entity Hide )
선택된 객체를 숨긴다
복잡한 도면 또는 에서 해치 또는 블륵을 임시로 객체를 숨길때 사용
BO(폴리선영역작성) 및 해치 포인트 선택(HAD)할때 블럭 이나 해치로 인해 속도가 느릴때 객체를 임시로 숨겨 작업속도를 확보
UH(UnHide)로 복구
명령어 : UH ( UnHide )
숨격진 객체를 복구한다
CON과 동일한 기능
명령어 : EHR ( Entity Hide Reverse )
객체 숨김 / 객체 보이기 토클
복잡한 도면은 속도가 느리다
복잡한 도면은 속도가 느리다
관련명령어
BY- 엔티티 색을 Bylayer로 복구함
BY2- 기준 레이어를 분리해준다
EH- 선택된 엔티티를 숨긴다
COF - 선택된 색과 동일한 객체를 숨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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